여러분이 읽을 최고의 농구 조언

2020. 7. 20. 14:20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이 읽을 최고의 농구 조언



농구는 전 세계적으로 즐겨진다.


모든 선수들은 그들이 팀의 승리를 돕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기술을 향상시켜야 한다면, 계속해서 읽으면서 여러분이 그것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조언들을 찾으세요.




플레이를 배울 때는 공격에 집중하기 쉽지만, 연습시간은 수비에 쓰는 게 좋을 것 같다.


수비가 결국 농구 경기의 승자를 결정한다.


공격이 찬사를 받는 것처럼 보이지만, 승리하기 위해서는 수비가 뛰어나야 한다.




자유투 사격 연습.


그것은 하기 쉬워 보이지만 확실히 그렇지 않다.


이 기술은 가능하면 자주 연습해야 한다.


네 얼굴에서 공을 내밀고 시작해라.


목표를 주시하고 그 안으로 공이 들어가는 모습을 그려보십시오.


그럼 시각화된 그대로 공을 던지십시오.




균형은 좋은 슛을 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물론 프로들은 코트에서 떨어지는 동안 아주 먼 거리에서 바구니를 만들 수도 있지만, 이것은 표준이 아니다.


그들은 이런 일이 일어날 때 흐름에 맡기고 있다.


밸런스가 유지돼야 꾸준히 슛이 성공한다.




잦은 패스 잡기 연습이 중요하다.


당신은 완벽한 패스와 나쁜 패스를 잡는 연습을 하고 싶어한다.


정신없이 바쁜 경기 동안, 모든 투구가 완벽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누군가로부터 오는 패스를 어떤 종류든 받아들일 줄 아는 것으로 팀에 호의를 베풀어야 한다.




단지 구역 방어에만 집중하기 보다는 상황을 흔들어.


대부분의 게임은 구역에서 진행되지만, 상대방은 맨투맨 커버리지를 하기 위해 상황을 바꾸려고 할 수도 있다.


이러한 기술을 연습하면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




드리블이 금지된 간단한 훈련으로 패스 실력을 높일 수 있다.


드리블 없이 노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패스 기술을 쌓는다.


패스의 정확도는 시간이 지나면서 크게 향상될 것이고 훈련은 훨씬 쉬워질 것이다.




포스팅을 하고 있다면, 전략적 발놀림이 열려 좋은 샷을 만드는 데 중요하다.


물론 바구니 근처에 있어야 하지만, 막히지 않고 적당한 지점을 찾는 것이 필수적이다.


일단 적당한 위치에 있게 되면 그때 자리를 확보해야 할 것이다.


전문가 발놀림이 이 기술들의 핵심이다.




자유투 슛을 준비할 때마다 루틴을 만들어 고수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공을 두 번 드리블하거나, 무릎을 구부리거나, 이마에 닿거나, 또는 다른 움직임을 의미할 수 있다.


빨리 하는 한, 일정한 일상이 있다면,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의식을 치른 후에 자유투를 만드는 방법을 기억할 것이다.




레이업을 위해 입주할 때는 약한 발에서 밀치고 사격 손으로 리드를 잡는다.


그래서 오른손으로 쏘면 왼발이 벗는 발이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몸 전체에서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당신이 수비수와 당신 자신 사이의 장벽으로 당신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동료 중 한 명이 가져가는 자유투의 리바운드를 받으려면 발을 교활하게 굴어야 한다.


수비수 주위로 미끄러져 나가 공을 받아라.


이렇게 하면 리바운드를 자유자재로 받을 수 있고 그 과정에서 반칙을 범하지 않게 된다.




상대 팀이 공을 세게 드리블하여 가로채지 못하게 한다.


드리블을 빠르게 하면 공을 더 잘 제어할 수 있고 공을 빼앗길 가능성이 더 희박하다.


상대 선수가 드리블을 잘 할 수 없을 정도로 지키고 있다면 열린 팀 동료에게 패스할 때다.




드릴을 사용하는 동안 드리블이 5개 이하인 전체 코트의 길이로 공을 내려놓는 작업을 한다.


이것은 처음에는 너무 어려워 보일지 모르지만 일단 할 수 있게 되면 많은 속도와 보폭을 갖게 될 것이다.


이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은 팀을 빠른 휴식 시간에 이끌 수 있게 해주고 훨씬 더 빨리 림에 이르게 해 준다.




농구를 하는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경기를 향상시키기 위해 특정한 기술을 익히려고 노력한다.


이 작품을 다 읽었으니 어떤 기술을 써야 더 좋은 선수가 될 수 있는지 더 큰 통찰력을 가져야 한다.


필요하다면 위의 정보를 다시 읽어보되, 여러분이 더 잘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읽은 팁을 계속 사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