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성형수술 조언

2020. 7. 20. 14:18카테고리 없음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성형수술 조언



일부 사람들에게 성형수술은 삶을 변화시킬 수 있지만 많은 이점을 가져다 준다.


하지만 이것은 위험 없는 과정이 아니며, 그것이 성취할 수 있는 것에는 한계가 있다.


시술에 대한 지식을 모으는 것은 성형수술을 준비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단계다.


이 기사는 성형수술에 대한 몇 가지 기본적인 팁을 담고 있어서 당신은 좀 더 교육적인 선택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당신이 고려하는 어떤 외과의라도 당신이 이전 고객들의 사진이 있는 포트폴리오를 볼 수 있도록 확실히 하라.


이 사진들을 보면 외과의사의 일이 마음에 드는지 알 수 있다.


과거의 고객 중 몇 명과 대화하여 고객의 경험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이 질문들은 당신이 이 의사를 사용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항생제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네가 너의 면역 시스템 좋은 작업 상태를 발생할 수 있어 감염과 싸우는 것은 수술 전에 항생제 사용해야 할 가능성이 있다.


의사가 항생제를 처방하지 않으면 다른 의사로부터 다른 의견을 받아야 한다.




특정 위치에서 수술하는 데 동의하기 전에 자격 증명을 확인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당신은 수술을 받을 병원뿐만 아니라 수술을 할 의사와도 편안히 지내야 한다.


현재 진행 중인 시술로 병원 기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병원이 이 절차와 관련된 문제의 이력이 있는지 또는 이와 유사하게, 특히 성공적이라고 알려져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흉터는 수술로 인한 부작용 중 하나로 이해해야 한다.


얼마나 고통스러울지 모르는 사람이 많다.


만약 당신이 수술 후에 경험하는 어떤 고통에 대해 정신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은 더 빨리 치유될 것이다.




선택하기 전에 해당 지역의 성형외과 의사들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수집하십시오.


성형수술은 일반적으로 안전하지만, 자격이 없거나 미숙한 외과의사를 고르면 심각한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다.


아는 사람들과 대화해서 좋은 외과의사를 추천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원하는 절차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보세요.


외과의사와 이야기하기 전에 절차를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적절한 정보로, 당신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과 외과의사가 당신에게 말하는 것 사이의 불일치를 묻고 교육받을 수 있는 올바른 질문을 알게 될 것이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당직자 명단에서 빼는 것을 기준으로 수술 타이밍을 맞추는 옵션을 고려해 보십시오.


다른 사람이 취소했을 때처럼 의사 일정에 자리가 생길 때마다 수술을 받으러 들어간다는 뜻이다.


직원과 시설은 이미 예약이 끝났기 때문에 외과의사가 그 자리를 계속 열어둘 수 있도록 할인을 해 줄 것 같다.




성형수술의 가격이 바뀔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아라.


추가 수수료에는 마취과 진료 서비스, 시설 수수료 및 시술 전에 몰랐을 수 있는 기타 비용이 포함될 수 있다.


시술과 관련된 모든 비용을 포함하여 의사와 철저한 상담을 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을 갖도록 하십시오.


비용을 전부 알 때까지 그들에게 한 푼도 주지 마라.




당신이 그 또는 그녀의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어떤 성형외과 의사나 의사의 기록을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수술의 종류에 대한 그들의 경험을 확인해야 한다.


그들의 전반적인 의료 경력도 확인해봐.


그들 자신의 관행에 대한 확고한 이해력을 가진 전문가의 손에 있다는 것을 확신해야 하므로 반드시 그들의 배경을 살펴보아야 한다.




성형수술을 받을 생각을 할 때, 얼마나 회복할 것인지 물어봐라.


업무에 복귀하거나 행사에 참석하기 전에 충분한 치유 시간을 갖는 것이 필수적이다.


타이밍이 좋지 않아 계획된 이벤트를 망치는 것을 피하고 싶은 것이다.




성형수술은 많은 이점이 있지만, 위험 또한 수반된다.


이 결정을 내릴 때 관련된 모든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사는 이미 너를 올바른 길로 인도했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고, 더 자세히 조사하고, 현명한 결정을 내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