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훌륭한 팁으로 알레르기를 앓지 마십시오.

2020. 7. 20. 14:17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훌륭한 팁으로 알레르기를 앓지 마십시오.




당신이 이미 알레르기에 대해 많이 알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


당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알레르기를 앓을 가능성이 있다.


어떤 경우든 알레르기가 얼마나 귀찮은지 알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나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의 알레르기를 도울 수 있다.




밤에 잠들기 전에 샤워를 철저히 하여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제거한다.


꽃가루가 모발과 피부에 축적돼 밤 사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빨리 치우는 것은 야간 에피소드를 예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고양이나 개를 원하지만 알레르기가 있다면, 짧은 털을 가진 애완동물을 찾아라.


비록 모든 동물들이 알레르기를 앓는 사람들을 괴롭힐 수 있지만, 긴 머리를 가진 사람은 그 문제를 훨씬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기 싫으면 애완동물들이 침대에서 자도록 내버려 두지 마라.




네 몸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도 있어.


정말 사실이다.


하루 종일, 공기 중의 꽃가루와 먼지가 여러분의 옷, 머리카락, 그리고 몸에 닿는다.


하루가 끝날 때, 특히 잠자리에 들 때, 이러한 알레르겐들은 여러분의 기도에 극도로 해로울 수 있다.


이를 피하려면 샤워를 하고 청소를 꾸준히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반응에 시달릴 것이다.




모든 사람이 다르기 때문에 의사와 약사가 제공하는 무수한 알레르기 완화 제품이 있다.


새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경우, 더 작은 크기의 여행용품을 찾아 테스트하거나 의사에게 무료 사무실 샘플을 요청하십시오.


특정 제품이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하지 않으면 돈을 버리지 않고 다음 제품으로 옮길 수 있다.




어떤 종류의 기관지 알레르기를 치료하는 좋은 방법은 항상 몸이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충분한 양의 수분을 섭취하지 않으면 점막은 건조해지거나 염증을 일으킬 것이다.


탈수증은 또한 당신의 분비샘이 스스로 수분을 생산함으로써 보상하려고 노력하게 할 수 있으며, 이는 결국 헤어지기 어려울 수 있다.




알러지 증상이 계속되면 시간을 잘 지켜라.


아침 5시에서 10시 사이에 외출하는 것을 피하라.


이때 꽃가루가 가장 널리 퍼진다.


외출해야 한다면 야외에서 시간을 짧게 보내도록 노력해라.




당신이 시도한 모든 알레르기 치료가 효과가 없었더라도 희망을 잃지 마라.


만약 구강 치료가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효과적일 수 있는 추가 양식이 제공된다.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다른 의학적인 해결책들로는 백혈구 차단제와 비강 스테로이드 같은 처방약과 항히스타민 안약, 비강 식염수 스프레이와 같은 기본적인 OTC 대안이 있다.




창문을 닫고 HEPA 필터와 함께 에어컨을 사용하여 집 안의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창문을 열면 먼지와 꽃가루가 들어와 알레르기가 있는 좆을 키울 것이다.


집안에서 알레르겐의 양을 줄이기 위해 통풍구와 에어컨의 필터를 청소하는 것도 중요하다.




당신은 이제 알레르기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으로 무장했으므로,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기억하라.


아무도 그들이 알레르기가 있는 것의 영향을 더 이상 다루어야 한다고 느껴서는 안 된다.


일단 이런 방법들을 알레르기 치료 루틴에 추가하면, 여러분은 곧 기분이 좋아질 수 있을 것이다.